Daily e-sports

[이슈]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4기 전시회 개막 행사 개최

[이슈]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4기 전시회 개막 행사 개최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지난 8일 종로구 인사동 소재 아라아트센터에서 '게임아카데미' 4기 참가 학생들의 작품을 전시하는 '제 4회 미래의 꿈, 게임에 담다' 전시회 시작을 기념하는 개막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오는 18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게임에 관심이 있는 학생 및 학부모 등 누구라도 자유롭게 무료 관람할 수 있다.

전시회 시작을 기념하기 위해 열린 이번 개막 기념행사에는 115명의 게임아카데미 4기 참가 학생과 넷마블문화재단 서장원 대표를 비롯해 자문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서장원 넷마블문화재단 대표는 개회사에서 "잠재력 있는 게임 인재들이 미래 게임산업을 이끄는 역군으로 성장하는 토대를 만들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경주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게임아카데미 4기 청소년들의 수료식과 비바챔버앙상블의 축하 공연이 진행됐다. 특히, 축하 공연은 클래식과 국민 캐주얼 모바일 게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두의마블' 로고송이 함께 연주돼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또 게임아카데미 전용 스튜디오에서 약 8개월간 게임 제작 전반에 걸친 실무형 교육 및 전문강사 멘토링을 통해 참가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총 18점 게임 작품들의 시상식도 진행됐다. 시상식은 게임아카데미 4기 참가학생들로 구성된 정규반과 수료생 중 선발된 학생으로 구성된 심화반 2개 부문으로 진행됐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