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은 지난달 18일 '엘프: 드래곤소환사' 사전등록을 시작해 100만 명이 넘는 참가자를 모았다. 아름답고 방대한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퀄리티 높은 일러스트와 탄탄한 콘텐츠를 내세운 것이 주효했다.
게임펍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우선, 게이머들은 사전등록 신청만 해도 실버 소환석, 은화, 시크릿 쿠폰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특유의 몽환적이고 아름다운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홍보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지급하고, 공식 카페에 출시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엘프: 드래곤소환사'는 빛과 어둠의 신이 대립하는 혼돈 속에서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드래곤과 함께 모험을 떠난다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다. 이용자들은 엘프, 블러드, 휴먼 등 4개의 캐릭터 중 나만의 캐릭터를 선택, 캐릭터마다 특화된 두 가지 스킬을 활용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드래곤이 특별한 교감의 대상인 만큼 성장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캐릭터가 드래곤으로 변신해 전투를 치르는 것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길드 단위로 성지를 점령, 보상을 분배하고 영웅성 상점 세율을 조정할 수 있는 영웅성 점령 콘텐츠, 거래소 및 장비 파밍을 위한 보스 사냥과 채집 시스템, 결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엘프: 드래곤소환사' 사전등록은 공식 사이트에서 참여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 및 원스토어를 통해서도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참고하면 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