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17일 '달빛조각사' 출시 100일을 앞두고 성원을 보내준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고자 14일부터 20일까지 핫타임 보상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핫타임 버프와 다양한 고급 인게임 보상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이용자들의 창작물 공모전인 '달빛조각사 플레이의 전당'을 함께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달빛조각사' 게임 플레이 중 경험한 에피소드를 캡처 또는 촬영해 영상 및 이미지로 제작 후, 공식 카페 업로드를 통해 공모전에 참가할 수 있다. 투표를 통해 본선에 진출한 수상작들에는 갤럭시탭S6,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현물 경품과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이번 '달빛조각사 플레이의 전당'은 1월17일부터 2월6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2월13일부터 19일까지 투표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달빛조각사' 신년 맞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게임 내에서 '빛나는 태양의 펜던트'를 찾은 이용자들에게 '태양의 펜던트 목걸이'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게임 내에서 '부서진 제야의 종 수리' 퀘스트를 수행한 이용자들에게는 고급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인기 MMORPG '달빛조각사'는 인기 베스트셀러 웹소설을 활용해 제작한 모바일게임으로,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을 반영한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에게 끊임없는 모험의 재미를 제공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