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이슈] 펍지,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카라킨' 등 시즌6 콘텐츠 공개

2x2 크기 신규 맵 '카라킨', 더 높은 긴장감과 속도감 넘치는 전투 경험 선사

'서바이버 패스: 강탈'로 새로운 미션 및 보상 제공

1월15일 테스트 서버서 공개, 1월22일 라이브 서버 적용


[이슈] 펍지,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카라킨' 등 시즌6 콘텐츠 공개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 이하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카라킨'을 포함한 다양한 시즌6 신규 콘텐츠를 테스트 서버에서 15일 공개했다.

공개 전부터 이용자들의 관심과 궁금증을 자아낸 '카라킨'은 북아프리카 연안에 위치한 2x2km 크기의 섬이며, 바위가 많은 탁 트인 지형으로 이루어진 것이 특징이다.

카라킨에서는 일부 벽면 파괴가 가능해지고, 벽에 붙여 폭파시킬 수 있는 점착 폭탄이 투척 무기로 추가되며, 은신 및 매복을 위한 지하 터널 등 전에 없던 요소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건물이 무너지는 '블랙존(Black Zone)'이 생성돼, 건물 잔해에 깔리는 위기를 모면해야 하는 박진감도 선사한다.

펍지주식회사는 신규 맵 공개와 함께 이용자들에게 보다 원활한 플레이 경험을 선보이기 위해, 로테이션 시스템을 도입한다. 이에, '카라킨'이 '비켄디'를 대체하며, '비켄디'는 사용자 지정 매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시즌6를 함께할 '서바이버 패스: 강탈(Shakedown)'이 공개됐다. 새로운 미션을 달성하면서 테네브르(Tenebres) 밀수업자, 랩처 스쿼드(Rapture Squad) 등 시즌6 스킨을 획득하며, '카라킨'에 얽힌 스토리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월15일 업데이트를 통해 '에란겔'과 '미라마'에서 모터 글라이더를 만나볼 수 있다. 2인승 신규 탈것인 모터 글라이더는 지난 달 펍지 실험실(Labs)에서 먼저 선보였고 이용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라이브 서버에 도입하게 됐다.

이번 6.1 업데이트는 1월22일 PC 라이브 서버에, 이어 콘솔 라이브 서버에 적용될 예정이다. 시즌6 콘텐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