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 영상에는 자기 자신에게 늘 당당하고 꿈을 위해 노력하는 마마무의 멤버 화사가 등장, 2020년 하고 싶은 일에 대해 솔직 담백하게 이야기한다.
약 1분간의 짧은 영상에서는 화사의 심을 만들어 휴가 즐기기, 데이트하기, 쇼핑하기 등의 바쁜 일상에서 하고 싶은 것들을 게임에서 플레이하며 팬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또한 EA 코리아가 2020년 하고 싶은 일을 아직 계획하지 못한 팬들에게 당당하게 자신의 계획을 세우고, '심즈'에서도 다양한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라는 차원에서 준비했다.
한편, '심즈4'는 지난 2014년 9월 PC 버전으로 출시된 이후 지난해까지 총 8개의 확장팩이 출시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1월24일부터 인기 확장팩 중심으로 최대 75%까지 세일이 진행되며, 기간 한정으로 오리진 액세스 구독을 월 997원에 제공하는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페이지,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