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인기 모바일게임 ‘천화백검 –참–’과 TV애니메이션 ‘작안의 샤나’와의 콜라보 업데이트 기념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천화백검 –참–’ 업데이트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휘앵석 50개’, ‘회복약(중)/비석/비옥 10개’ 등을 게임 업데이트 후 무료로 받게 된다. 아울러 업데이트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세시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게임 ‘천화백검 –참–’은 소녀의 모습을 가진 무검(巫剣) 미츠루기가 플레이어와 계약을 맺고 악의 근원을 무찌르며 혼란의 시대를 이겨낸다는 스토리로 도검으로 형상화된 미소녀들의 액션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천화백검 –참–‘은 작년 6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해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작안의 샤나’의 주인공인 플레임헤이즈 니에토노노 샤나가 게임에 등장하는 것은 물론 뽑기를 통해 미츠루기로 샤나를 얻을 수도 있다. 또한 ‘작안의 샤나’에 등장하는 장비도 획득할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 ‘천화백검 –참–’ 외에도 ‘삼국지레전드’, ‘마지막제국X’, ‘소울아크: 시즌2 리유니온’, ‘데빌북’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대검’, ‘방치소녀: 학원편’, ‘부탁해요 매니저님’, ‘신의연대기’, ‘리니지2M’, ‘방치함대’, ‘자이언츠: 깨어난거인‘, ‘뇌명천하’, ‘DX: 신세기의전쟁’, ‘달빛조각사’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