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쓰리킹덤즈M’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쓰리킹덤즈M’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황금 500개’, ‘3급 군수품 상자’, ‘황금성반’, ‘일반 병기 상자 25개’, ‘특급 경험서 5개’ 등을 게임 출시 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출시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채플린게임이 서비스 예정인 ‘쓰리킹덤즈M’은 삼국지 소재의 전략적인 게임성과 함께 수집 요소가 가미됐다. 이용자가 별도의 컨트롤 없이 오직 전쟁을 위한 전략만 준비해 전쟁에 참여하게 되며 그 과정에서 벌어지는 국가단위의 팀플레이로 SLG장르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타 국가 유저의 보상을 약탈하는 ‘오장원’과 무장들의 진검승부를 경험해볼 수 있는 ‘장판파’ 등 삼국지 역사를 재현한 다양한 콘텐츠와 상대를 기습할 수 있는 ‘비밀통로’, 전쟁의 판도를 뒤집을 ‘국가동맹’ 등 전략적 요소가 풍성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모비’는 ‘쓰리킹덤즈M’ 외에도 ‘삼국지레전드’, ‘마지막제국X’, ‘소울아크: 시즌2 리유니온’, ‘데빌북’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대검’, ‘방치소녀: 학원편’, ‘부탁해요 매니저님’, ‘신의연대기’, ‘리니지2M’, ‘천화백검 –참–’, ‘뇌명천하’, ‘DX: 신세기의전쟁’, ‘달빛조각사’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