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인기 모바일게임 ‘리니지M’의 대규모 업데이트 '하이엘프: 요정의 역습'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리니지M’ 업데이트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고급 7검 4셋(기간제)’, ‘태고의 옥새(이벤트)’, ‘드래곤의 성수(5개)’, ‘+3 룸티스의 귀걸이 교환권(이벤트)’을 게임 업데이트 후 무료로 받게 된다. 아울러 업데이트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게임 ‘리니지M’의 대규모 업데이트 ‘하이엘프: 요정의 역습’은 대표 클래스(class, 직업)인 ‘요정’을 대폭 상향하는 업데이트다. 업데이트 이후 요정 클래스 이용자는 ▲요정 클래스에 처음으로 적용되는 스턴(stun, 기절) 스킬(skill, 기술)인 ‘엘리멘탈 스턴’, ▲전투를 돕는 정령을 소환하는 ‘엘리멘탈 가디언’ 등의 신규 스킬을 배울 수 있다. 캐릭터가 받는 피해의 일부를 흡수하고 생명력을 회복하는 수호자 ‘페어리’를 사용해 생존력도 높일 수 있다.
한편, '모비’는 ‘리니지M’ 외에도 ‘삼국지레전드’, ‘선협’, ‘쓰리킹덤즈M’, ‘A3: 스틸얼라이브’, ‘마지막제국X’, ‘R5’, ‘검무’, ‘크로노판타지아’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대검’, ‘방치소녀: 학원편’, ‘부탁해요 매니저님’, ‘신의연대기’, ‘리니지2M’, ‘소울아크: 시즌2 리유니온’, ‘천화백검 –참–’, ‘DX: 신세기의전쟁’, ‘달빛조각사’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