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푼즈와 뉴이스트는 '렛츠 러브'를 통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의 메시지를 전한다. 판타지 동화를 연상시키는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한다. 뉴이스트 멤버들은 밸런타인데이에 마음을 전하는 '러브메신저'로 등장한다. 이 뮤직비디오는 스푼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NC)는 스푼즈 밸런타인 굿즈(Goods, 상품)도 출시한다. 트윈링, 실링 왁스, 데코 크로스백, 바인더 플래너, 홀더링 등을 만날 수 있다. 스푼즈 밸런타인 굿즈를 구매하면, 뉴이스트 팬사인회 응모권, 포토카드, 스티커 데코 엽서, 카드지갑(키링 포함), 쿠션커버, 스페셜 에디션 박스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스푼즈 밸런타인 굿즈는 오는 12일부터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해외 쇼핑몰 아마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엔씨(NC) 엔터사업실 김정하 실장은 "스푼즈와 뉴이스트가 함께한 두 번째 컬래버 음원으로 '우리 서로 사랑해요'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았다"며 "앞으로도 스푼즈와 뉴이스트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컬래버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는 외관과 인테리어를 새롭게 단장했다. 방문객은 외관 리뉴얼, 전시 공간 및 벽면 그래픽 추가 등으로 새로운 매력의 스푼즈를 경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푼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