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스카이피아: 드림 디자이너(이하 스카이피아)’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스카이피아’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10만 골드’, ‘블루다이아 50개’, ‘빛나는 소울스타 3개’ 등을 게임 출시 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출시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아이스버드 게임즈가 서비스 예정인 ‘스카이피아’는 동화 같은 판타지 세계를 무대로 삼고 있으며, 마법 카드 수집, 여행 앨범, 현장 탐색, 유연한 소셜 시스템, PvP와 월드 보스 등 방대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출시 전부터 드래곤까지 확보 가능한 애완 펫과 고유한 색으로 풀어낸 DIY 무기 시스템 등 차별화된 게임성이 알려지며, 이미 100만 명이 넘는 게이머가 사전 예약을 마친 상태다. 게임은 오는 6일(목) 정식 출시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 ‘스카이피아’ 외에도 ‘삼국지레전드’, ‘선협’, ‘마지막제국X’, ‘A3: 스틸얼라이브’, ‘AFK아레나’, ‘검무’, ‘크로노판타지아’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대검’, ‘방치소녀: 학원편’, ‘부탁해요 매니저님’, ‘신의연대기’, ‘리니지M’, ‘리니지2M’, ‘쓰리킹덤즈M’, ‘소울아크: 시즌2 리유니온’, ‘천화백검 –참–’, ‘DX: 신세기의전쟁’, ‘달빛조각사’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