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실제 유저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유저를 대상으로 최근 출시한 신작 모바일게임 ‘쓰리킹덤즈M’의 VIP 쿠폰을 추가했다.
금번 ‘쓰리킹덤즈M’ VIP 쿠폰은 ‘은 성반 20개’, ‘4급 군수품 상자 5개’, ‘고급 병기 상자 50개’, ‘특급 경험서 10개’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고과금 유저들은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채플린게임이 서비스하는 ‘쓰리킹덤즈M’은 삼국지 소재의 전략적인 게임성과 함께 수집 요소가 가미됐다. 이용자가 별도의 컨트롤 없이 오직 전쟁을 위한 전략만 준비해 전쟁에 참여하게 되며 그 과정에서 벌어지는 국가단위의 팀플레이로 SLG장르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타 국가 유저의 보상을 약탈하는 ‘오장원’과 무장들의 진검승부를 경험해볼 수 있는 ‘장판파’ 등 삼국지 역사를 재현한 다양한 콘텐츠와 상대를 기습할 수 있는 ‘비밀통로’, 전쟁의 판도를 뒤집을 ‘국가동맹’ 등 전략적 요소가 풍성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1월 31일 정식 출시했다.
한편,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간 구글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유저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과금 유저들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기적의검’, ‘완미세계’, ‘붕괴 3rd’, ‘DX: 신세기의전쟁’ 등 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 후 얼마 되지 않아 전량 소진된 바 있다.
현재 ‘쓰리킹덤즈M’을 비롯해 ‘미친소녀’, ‘레전드오브다크’, ‘엘프: 드래곤소환사’, ‘천화백검’, ‘방치함대’, ‘일검의정’, ‘카발 모바일’ 등 다양한 인기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 중이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