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클로저스', 김철수 캐릭터 해결사 승급 업데이트

[이슈] 넥슨 '클로저스', 김철수 캐릭터 해결사 승급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김철수 해결사 승급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기억 잃은 처형인 컨셉트의 김철수는 쌍권총을 주무기로 근거리 공격에 능한 17번째 캐릭터다. 모종의 사건으로 과거의 기억을 잃고 쓰레기섬에 방치된 그는 우연히 섬을 찾은 심부름꾼에게 거두어져 다시 삶을 시작한다.

해결사 승급에 성공하면 처형자로서 마지막 한 발의 총알을 발사하는 '결전기: 처형'부터 적진에 뛰어들어 공중으로 권총을 난사하는 '에어레이드', 무차별적으로 적을 난사하는 '[심판] 트리거 해피'까지 패시브 포함 신규 스킬 5종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27일까지 특정 던전을 클리어해 얻은 화약 가루를 모으면 코스 원샷 +13, 김철수 등신대 족자봉 등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같은 기간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SSS 절대위광 상자, 엘리트 트리거 풀세트 랜덤 상자 등 아이템을 얻는다.

3월11일까지 김철수 캐릭터로 최고 레벨(88)을 달성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과제를 수행하면 선착순으로 최대 1만 원의 넥슨캐시를 받을 수 있다. 최고 레벨 캐릭터로 [대면] 레이드와 부산 결전 프로그램도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클로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