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달'은 고품질 그래픽의 아름다운 강호를 배경으로 방대한 스토리와 높은 자유도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무협 MMORPG이다. 자신의 선택에 따라 스토리 전개나 NPC와의 관계가 달라지므로 강호 곳곳을 누비면서 자신만의 스토리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
특히, 이용자 스스로 영상을 만드는 기담, 던전 퀘스트를 생성하는 몽경부터 다양한 스킬 콤보와 자유로운 액션까지 게임 내 존재하는 대다수의 콘텐츠에 높은 자유도를 부여했다. 이처럼 높은 자유도에 기반한 PvP와 PvE 콘텐츠, 낚시와 요리, 채집, 제작과 같은 생활 콘텐츠를 통해 게임에 몰입해 즐길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5일 '검은달' 사전예약이 시작됐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원보(귀속) 100개, 사상도(귀속) 1개, 동전 100만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 카페 가입 목표 인원을 달성할 때마다 추가 인게임 보상을 지급하며, 사전예약 소식을 SNS로 공유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보상을 지급한다.
라인콩코리아 성하빈 지사장은 "지난 사전체험 기간 중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완성도를 높이는 막바지 작업을 진행 중이며, 정식 서비스 전까지 '검은달'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며,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놓치지 마시길 바라며, 만족도 높은 게임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검은달'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 및 사전예약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