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요스타, '명일방주' 이벤트 스토리 '기병과 사냥꾼' 공개

[이슈] 요스타, '명일방주' 이벤트 스토리 '기병과 사냥꾼' 공개
요스타(YOSTAR)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Hypergryph)가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에서 이벤트 스토리 '기병과 사냥꾼'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기병과 사냥꾼'은 이벤트 스테이지로 2월5일부터 19일까지, 2월12일부터 19일까지 두 번에 나뉘어 오픈될 예정이다.

이벤트 스테이지 [GT-3]을 첫 클리어 시, 5성 오퍼레이터 [그라니]를 획득할 수 있으며, 메인 스테이지인 GT-1부터 GT-6에서는 '바운티 헌터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2월26일까지 이벤트 상점 '클리어링 하우스'에서 그라니의 증표, 이벤트 한정 가구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컬렉션 3종이 유료 판매되고 접속 후 구매센터에서는 히비스커스 콜렉션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접속 시 매일 이성 200P가 제공되며, 신규 캐릭터 '6성 스카디', '5성 나이트메어' 등이 추가된 헤드헌팅 '요동치는 파도의 검'이 개방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명일방주'는 1월16일 국내 출시됐으며,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6위를 달성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