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이슈]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밸런타인 업데이트 실시

[이슈]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밸런타인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개발사 퍼니파우)'에서 밸런타인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달콤한 유혹】수호자 엘레인, 드루이드 젠나, 드루이드 자네리 등 밸런타인 기념 신규 영웅 3종이 추가됐다. 드루이드 젠나와 자네리의 코스튬도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밸런타인 테마의 주점 인테리어도 함께 선보인다.

신규 진보스전 '멜리오다스&엘리자베스'도 선보인다. 기존 진보스전과는 다르게 두 명의 보스가 등장하는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로 하드, 익스트림, 헬 등 난이도로 구성돼 있다.

넷마블은 밸런타인 시즌을 기념해 글로벌 드랍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솔가레스 요새, 섬멸전, 수련굴 등 콘텐츠를 통해 초콜릿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초콜릿 상자를 통해 SSR 진화의 목걸이, 모루 등 성장을 위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이용자들이 직접 주인공이 돼 원작 세계를 탐험하는 어드벤처 방식의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