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용의기원’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용의기원’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2000전투력 칭호’, ‘1.5배 경험단’, ‘고급 탈 것 경험단’, ‘100만 금전’ 등을 게임 출시 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출시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룽투코리아에서 서비스 예정인 ‘용의기원’은 소속된 서버의 명예를 위해 방어하고 약탈하는 월드서버 콘텐츠를 특징으로 내세운 MMORPG다. 다양한 BOSS콘텐츠와 전투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동료시스템을 탑재하여 재미를 한층 더 높였다. 직업은 단혼, 황멸, 수라 등 세 가지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직업별로 다양한 코스튬과 함께 강력한 속성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모비’는 ‘용의기원’ 외에도 ‘삼국지레전드’, ‘선협’, ‘마지막제국X’, ‘나우 리마스터’, ‘엘프: 드래곤소환사’, ‘칼디아 다이어리’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대검’, ‘방치소녀: 학원편’, ‘부탁해요 매니저님’, ‘신의연대기’, ‘리니지M’, ‘리니지2M’, ‘이사만루3’, ‘킥플라이트’, ‘AFK아레나’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