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블레스 모바일'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블레스 모바일'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30만 골드를 게임 출시 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출시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 원권이 지급된다.
조이시티에서 서비스 예정인 '블레스 모바일'은 PC 온라인게임 '블레스'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기획 단계에서부터 새롭게 재창조한 모바일 MMORPG 대작이다. 전투 컨트롤의 손맛을 살린 논타깃팅 액션과 PC MMORPG 특유의 '길드' 감성을 담은 콘텐츠 등의 강점을 바탕으로 올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한편, '모비'는 '블레스 모바일' 외에도 '삼국지레전드', '선협', '마지막제국X', '용의기원', '칼디아 다이어리'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대검', '방치소녀: 학원편', '부탁해요 매니저님', '신의연대기', '리니지M', '리니지2M', '나우 리마스터', '이사만루3', '킥플라이트', 'AFK아레나'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