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플레이 화면 바탕으로 제작돼 이용자 궁금증 해소
3월20일 비공개 테스트 진행 후 정식 서비스 준비
이번 영상은 게임 내 등장하는 클래스부터 파티 플레이, 길드 시스템 등 게임 대한 핵심 콘텐츠를 담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특히, '블레스 모바일'의 실제 플레이 화면을 바탕으로 제작돼 게임에 대한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뿐만 아니라 플레이 흐름에 따라 추가된 해설을 통해 콘텐츠의 이해를 돕는다.
조이시티는 3월14일 사전예약자를 위한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어 3월20일부터 4일간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고 정식 서비스 준비에 나설 계획이다.
'블레스 모바일'은 조이시티가 퍼블리셔로서 사업과 마케팅, 인프라 등은 기존처럼 진행한다. 씽크펀은 이용자 피드백에 대한 신속한 의사결정과 응대를 위해 개발과 밀접하게 관련된 고객 응대 역할까지 수행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