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조이시티, 상금 500만 원 등 다양한 특전 걸린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공식 크리에이터 1기 모집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의 공식 크리에이터 1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공식 크리에이터 1기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크리에이터로 활동을 원하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오는 3월 15일까지 지원 페이지 내 소정의 양식을 작성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선정 결과는 3월 16일에 개별로 발표될 예정이며, 선발된 크리에이터 전원에게는 게임 굿즈 및 인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뿐만 아니라 미션 완료 시 에어팟 프로가 지급된다.

여기에 3월 23일부터 약 한달 간 진행되는 공식 활동을 통해 게임 관련 영상 제작 및 라이브 방송 등 인상적인 창작 활동을 보여준 1등 크루에게는 총 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조이시티는 이번 1기를 시작으로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의 공식 크리에이터 모집을 정례화해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조이시티 박준승 사업부장은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를 신선한 시각으로 표현함과 동시에 유저 분들과 보다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크리에이터를 모집하게 됐다"며, "게임이나 유튜브 방송에 대한 열정을 가진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는 현대전의 육해공 유닛을 전략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실시간 밀리터리 게임으로, 연합 간의 대결 및 글로벌 서버 간의 대전 등 실제 전쟁의 다양한 양상을 구현한 엔드 콘텐츠를 갖췄다.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의 공식 크리에이터 1기에 관한 자세한 모집 사항은 게임의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