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암흑출몰'에서 경험할 수 있는 극한경쟁과 생존의 몰입감을 담아낸 이번 신규 광고 영상은 'A3 TV'와 함께 지상파 및 케이블 TV,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암흑출몰'은 게임 내 전 지역에서 동 시간대 진행되는 필드 중심의 100대100 대규모 전투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해당 콘텐츠에서 개인의 명예와 팀의 승리를 위한 물고 물리는 긴박감 넘치는 전투와 무궁무진한 전략을 펼칠 수 있다.
넷마블 장중선 본부장은 "'A3: 스틸얼라이브'의 독보적 재미인 극한경쟁의 재미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암흑출몰'의 즐거움을 이용자들에게 보여드리기 위해 이번 CF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3월12일 출시 예정인 'A3: 스틸얼라이브'는 지난 2002년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은 넷마블 자체 IP(지식재산권) PC 온라인 RPG 'A3'를 모바일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배틀로얄 콘텐츠와 모바일 MMORPG 장르를 접목한 융합장르 게임으로 상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넷마블은 출시 전까지 풍성한 게임재화는 물론 상품을 제공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넷마블은 모든 사전등록 이용자에게 10만 골드 및 블루 다이아 50개 등 게임재화를 지급하고, 삼성 갤럭시S20, 갤럭시워치, 고프로 히어로 및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브랜드 페이지 내 'A3: 스틸얼라이브' 영상을 SNS로 공유하고, 공식 카페 가입 및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 구독, 게임 사전등록까지 총 4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S6, LG 미니빔 프로젝터, 문화 상품권, 영화관람권 등 현물 아이템을 제공하고, 관련 이벤트 1개라도 참여 할 시 5만 원 상당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