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 ‘용의기원’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용의기원’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2000전투력 칭호’, ‘1.5배 경험단’, ‘고급 탈 것 경험단’, ‘100만 금전’이 지급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모집령 5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룽투코리아에서 서비스 예정인 ‘용의기원’은 소속된 서버의 명예를 위해 방어하고 약탈하는 월드서버 콘텐츠를 특징으로 내세운 MMORPG다. 다양한 BOSS콘텐츠와 전투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동료시스템을 탑재하여 재미를 한층 더 높였다. 직업은 단혼, 황멸, 수라 등 세 가지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직업별로 다양한 코스튬과 함께 강력한 속성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모비’는 ‘용의기원’ 외에도 '삼국지레전드', '선협', '마지막제국X', ‘주트라이브’, ‘블레스 모바일’, '칼디아 다이어리'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대검', '방치소녀: 학원편', '부탁해요 매니저님', '신의연대기', '리니지M', '리니지2M', '나우 리마스터', '이사만루3', '킥플라이트', 'AFK아레나'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