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내러티브 던전과 월드보스 업데이트

[이슈] 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내러티브 던전과 월드보스 업데이트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신규 내러티브 던전과 월드보스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2월27일부터 3월12일까지 팔라스와 아테나가 등장하는 내러티브 던전 '빛과 어둠'이 업데이트된다. 던전을 클리어하거나 미션 보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추억의 조각' 이벤트 아이템을 모아 내러티브 컬렉션에서 각종 장비와 차일드 소환권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월드보스 트라이얼에서는 리버스 라비린스의 주인으로 이용자에게 친근한 '므두셀라'가 보스 차일드로 등장한다. 플레이 시 얻을 수 있는 마경 조각으로 신규 차일드, 코어 럭키박스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 시나리오 던전에서는 악마의 외형과 능력을 바꿔주는 신비의 연금술 공방, '리버스 라비린스'를 운영하는 므두셀라와 보탄의 숨겨진 이야기가 펼쳐진다.

한편, 3월12일까지 내러티브 던전에서 '수상한 소설책' 아이템을 모은 이용자 중 누적 상위 50명과 추첨을 통해 50명, 총 100명에게 다음달 발간 예정인 '데스티니 차일드' 소설책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