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10번째 마을 '가든타운'이 추가됐다. '가든타운'은 '에브리타운'에 약 1년 반 만에 추가되는 신규 마을로 흐드러지게 핀 벚꽃과 함께 따뜻하면서도 역동적인 봄의 기운을 물씬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9번째 마을 '파크타운'을 오픈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확장 가능하며, 오픈 시 시즌 배경 '봄의 향연'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신규 생산시설 '버터 민트 캔디 전문점'과 '프리미엄 빈티지 케이크 전문점', 그리고 3월의 탄생석을 반영한 '아쿠아 마린 탄생석 공방'도 새롭게 등장했다.
아울러 봄을 테마로 한 콘텐츠도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로 찹쌀떡을 연상케하는 귀여운 토끼 캐릭터 '몰랑'과의 컬래버레이션 리조트 '몰랑 블라썸 풀빌라'가 파워박스에 추가됐으며, 테마파크 '봄꽃 피크닉 오르골'도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플레로게임즈는 7년 간 '에브리타운'을 사랑해 준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3월15일까지 '몰랑 블라썸 풀빌라'를 획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명에게 실물 경품 '몰랑 인형'을 증정한다.
또한, 3월 한 달 동안 출석부에 15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 중 행운의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분 좋은 커플 디저트 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게임에 접속만해도 매일 7시드와 200하트를 제공하는 '7주년 접속 이벤트'와 7주년 기념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는 '7주년 지표 이벤트' 등이 함께 진행된다.
'에브리타운' 관계자는 "대한민국 SNG의 역사라고도 할 수 있는 7년의 시간 동안 '에브리타운'이 줄곧 최고의 자리에 있을 수 있었던 것은 다 이용자님 덕분"이라며, "앞으로 더 많은 시간을 함께할 수 있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항상 이용자님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늘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