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로 '나우 리마스터'에 등장한 신규 지역 '판데모니움'과 '판데모니움 다이난'은 '대혼돈' 컨셉트다. '판데모니움(Pandemónium)'은 지옥의 상상의 도시, 혼돈의 장소 등을 뜻하는 스페인어이기도 하다. 이용자들은 이 신규 지역의 대혼돈 속에서 전투를 펼치며 보다 새로운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이와 동시에, 강력한 필드 보스인 '길가메쉬'가 추가된다. 이용자는 보스 몬스터의 특성을 확인해 전략적으로 파티를 구성하고, 정교한 파티 플레이 전투를 진행해 보스를 처치할 수 있으며, 처치 후에는 배경 스킬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나우 리마스터'에 캐릭터의 외형을 꾸밀 수 있는 코스튬이 추가돼, 게임 내에서 더욱 다양한 개성을 표현하고 즐길 수 있게 됐으며, 길드 활성화를 위한 길드 지원, 아이템 추가 혜택 제공, 특정 레벨 달성 시 풍성한 선물 지급 등의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나우 리마스터'는 가디언의 전략적인 조합과 정교한 파티 플레이를 통한 필드 보스 공략과 쏟아지는 보상, 한 순간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PK 시스템, 성장할수록 강해지는 길드에서 함께 승리를 쟁취하는 기쁨과 명예를 차지할 수 있는 점령전 등 끊임없이 몰입할 수 있는 요소들로 인기가 높다.
부클 이동민 대표는 "지속적으로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귀담아들으며 앞으로의 게임 서비스 방향에 대해 설정하고 있다"며,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위한 업데이트와 더불어,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해 이용자분들이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개발에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