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19금 인기 미소녀게임 '방치소녀: 학원편', 신규 캐릭터 '화타'와 '악진' 추가](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0031016443107628eb81adcc4e1121702099.jpg&nmt=26)
화끈한 일러스트를 앞세워 미소녀 마니아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19금 모바일 RPG ‘방치소녀: 학원편’이 금일(10일) 신규 캐릭터 2명을 추가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는 책사 계열의 UR 등급 미소녀 ‘화타’와 궁장 계열의 SSR 등급 미소녀 ‘악진’이다.
‘악진’은 적 1명에게 360%의 물리 피해를 주고, 만약 치명 공격시, 최대 6회의 연속 공격을 하는 ‘일전천운’ 스킬과 적 4명에게 340%의 물리 피해를 주고, 치명 공격 발동 확률을 35% 상승시키는 ‘천심전우’ 스킬을 보유한 제어형 물리 딜러다. 별점사 알까기에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무기소환사’에서 UR등급 무기 뽑기가 가능하며, 세계 보스가 ‘화타’로 교체되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최대 90%의 리워드를 추가로 획득하는 ‘마네키네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인 ‘방치소녀: 학원편 헝그리앱’에서는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참여자 모두에게 푸짐한 게임아이템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방치소녀: 학원편’은 신비로운 현상으로 여자로 환생해 현대 학원으로 오게 된 삼국시대 장수들이 본모습으로 돌아가기 위해 펼치는 치열한 전투를 그린 방치형 모바일게임이다. 접속하지 않아도 알아서 전투하고 레벨업하는 특유의 방치형 시스템을 앞세워 게임할 시간이 부족한 대학생과 직장인들에게 특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성인 게임답게 레벨이 올라갈수록 새롭게 열리는 화끈한 캐릭터 일러스트와 비밀 콘텐츠가 인기의 비결이다.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3대 마켓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