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기 내 출시를 앞둔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해 만든 게임이다. 이용자들이 100여 종의 '라그나로크' 캐릭터 및 몬스터를 활용해 직접 전략을 짜고 몬스터들을 배치해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강한 몬스터를 수집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전략적인 전투를 통해 전투력이 더 높은 몬스터를 상대로 승리할 수 있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며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택틱스' 사전예약은 3월10일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된다. 모든 사전예약 참가자에게 '몬스터 모집권', 100만 제니 등 게임 출시 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예약 후 마켓에서도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전예약 소식을 '라그나로크 택틱스'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전체 공개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그라비티 유튜브 채널, 공식 커뮤니티와 연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택틱스'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보이스 더빙 메이킹 영상도 공개했다. '미래의 미라이', '리그오브레전드'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과 게임에 참여한 성우 김하루가 포링의 목소리를 표현했다. 김하루 성우는 귀여운 포링이 떠오르게 하는 목소리로 녹음 현장을 한층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