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마니아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전략 RPG ‘삼국지 천하무적’이 신규 신화 장비인 ‘성신 세트’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현존 최강의 신화급 장비인 ‘성신 세트’는 자체적인 능력치도 좋지만, 현재 가장 인기가 많은 장수인 조조, 장춘화, 순욱, 남화노선 등과 인연 효과가 있어 추가 속성 보너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고레벨 랭커들 사이에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신규 장비 추가 외에도 군단 전장 초기화 소모량이 하향되고, 출석 보상과 복귀 유저 보상이 상향되는 등 유저들의 건의 사항이 적극 반영되는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매일 접속 이벤트, 뽑기 보상 이벤트와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고 특정 미션들을 클리어하면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공식 커뮤니티 ‘삼국지 천하무적 헝그리앱’을 통해서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레어급 게임 아이템과 밥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삼국지 천하무적’은 중화권에서 가장 유명한 고전 소설 중 하나인 <삼국지연의>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모바일 전략 RPG다. 게임 접속, 임무 달성 등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유저에게 VIP 포인트를 제공하여 유료 결제 없이도 VIP 등급에 따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으며, 다양한 혜택을 통해 무과금 유저도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