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777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운명의 계승자】신왕 아서'가 새롭게 출시됐으며 스텝업 뽑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일곱 번째 스텝을 달성하면 '【운명의 계승자】신왕 아서'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777만 다운로드를 기념한 특별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일 출석만 해도 스텝업 11회 뽑기가 가능한 티켓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며 무료로 최대 7번까지 11회 뽑기를 진행할 수 있다.
신규 보스전 '마신 키마라'도 추가됐다. '일곱 개의 대죄'의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가 직접 기획한 오리지널 보스전으로 이용자들은 이를 클리어하고 초진화 재료와 진화의 목걸이, 파트2 SSR 확정 티켓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지난 3월3일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를 한국과 일본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전 세계 170여 개국에 출시했다.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2개국 앱스토어 최고 인기 순위 톱10 진입, 양대 플랫폼 통합 누적 다운로드 수 300만을 넘어서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RPG다. 이용자가 직접 '일곱 개의 대죄'의 주인공이 돼 원작 세계를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어드벤쳐 방식의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