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출시된 '검은달'은 큰 호응과 함께 원스토어 피처드에 선정됐으며 원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원스토어에서 신청만 해도 지급되는 1000원 쿠폰 사용 시, 도미노 피자와 콜라, 신라면 블랙, 홈런볼, 짜파게티 중 하나가 100% 당첨되는 쿠폰 릴레이와 함께 19일 하루 동안 '검은달' 결제액의 30%가 적립되는 캐시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밖에 '검은달'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갤럭시S20울트라(256GB), HP 올인원 PC,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100레벨 달성하라', '나만의 커스터마이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지난 18일 원스토어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PC 버전으로 출시된 '검은달'은 2018년 1월 중국에서 '초류향'이란 이름으로 출시 후 전 세계 iOS 매출 순위 4위를 거두는 등 좋은 성적으로 게임성을 인정받았다. 국내에서도 호평과 함께 많은 이용자가 몰리는 중이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검은달'이 국내 많은 이용자를 보유한 플랫폼인 원스토어와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보상과 혜택을 드리는 이번 프로모션을 꼭 누려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이용자 여러분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중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