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전란: 천하쟁패’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전란: 천하쟁패’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200금화’, ‘예약 프로필 프레임’ 외 4종의 아이템을 게임 출시 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출시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에털리즈게임에서 서비스 예정인 ‘전란: 천하쟁패’는 급변하는 정세 속에서 새로운 영웅이 탄생하는 역사 속을 배경으로 하는 모바일 SLG다. 전국시대를 평정한 제육천마왕 오다 노부나가, 용맹함과 뛰어난 전술로 이름 높은 에치고의 용 우에스기 겐신 등의 활약한 영웅을 이용자는 직접 만나볼 수 있을 뿐만이 아니라, 각기 다른 특징을 활용해 전략적으로 전투에 활용할 수 있다.
한편, '모비’는 ‘전란: 천하쟁패’ 외에도 '선협', '소녀명장', ‘킹오파 익스트림매치’, ‘왕의역습’, ‘피구왕통키M’, ‘캡틴 글로리’, ‘블레스 모바일’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마지막제국X’, '삼국지레전드', '대검', '방치소녀: 학원편', '리니지M', '리니지2M', ‘검은달’, '얄스모험단', ‘카오스 모바일’, ‘주트라이브'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