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궁수의 전설, 멀티 플레이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0032018085501461da2c546b3a1235116101.jpg&nmt=26)
'궁수의 전설'은 손쉬운 조작법으로 로그라이크 슈팅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으로, 다양한 특징을 보유하고 있는 적들과 장애물 및 엄폐물이 등장하는 각각의 스테이지에서 이용자는 자신만의 컨트롤과 공략법으로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나가는 방식이다.
이 게임은 손가락 하나로 캐릭터를 컨트롤 할 수 있는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앞세워 글로벌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 국내에서도 별도의 마케팅 활동없이 앱 마켓에서 인기를 끌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 특히 2019년 2~3분기 대기업 게임을 제친 성적으로 관심을 집중시키며 인디게임의 전설로 자리매김했다.
먼저 멀티 플레이가 가능한 '영웅 듀오'를 선보인다. 따로 방을 생성해 초대하는 형식으로 참여를 유도할 수 있으며, 2명의 이용자가 함께 게임에 참여해 스테이지를 공략할 수 있다. 또한, 3명의 영웅을 이어가기 형식으로 플레이하는 '영웅 모험'과 챕터6, 7이 추가되면서 보다 다양한 플레이 방식 및 스테이지를 만날 수 있게 된다.
여기에 마법 산림지대에서 태어나 자연과 친숙한 '샤리'가 신규 영웅으로 등장한다. 적을 공격하는 가시덩굴을 소환하는 방식으로 컨트롤의 손맛을 배가시켜줄 것으로 기대되는 샤리는 현재 진행 중인 HTML5 사전 등록에 참여하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로그인 보상이나 UI 개선 등의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
하비 관계자는 "'궁수의 전설' 서비스 오픈 후 가장 큰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라며,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풍성해질 궁수의 전설을 기다려 주시길 바라며, 끊임없는 즐거움을 드리는 게임이 될 테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