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리니지2M, 첫 서버 이전 신청 접수 시작

캐릭터, 아이템 등을 원하는 서버로 이동…3월31일까지 신청
계정당 1회, 45레벨 이상 캐릭터 참여 가능
전설 등급 '프린테사', 영웅 등급 '아이린' 등 신규 클래스 16종 등장


[이슈] 리니지2M, 첫 서버 이전 신청 접수 시작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25일 오후 2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의 캐릭터 서버 이전을 시작한다.

이용자는 현재 사용 중인 캐릭터의 정보와 보유 아이템 등을 130개 서버 중 원하는 곳으로 이전할 수 있다. 3월31일 새벽 1시59분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서버 이전은 계정당 1회, 45레벨 이상 캐릭터라면 참여할 수 있다.

엔씨(NC)는 서버 이전을 신청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서버 이전을 완료하면 각 신청자들에게 게임 알림(Push)을 발송한다.

엔씨(NC)는 이달 31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이전을 희망하는 서버와 같이 즐기고 싶은 이용자의 닉네임을 댓글로 남기는 '친구 따라 서버 이전', 세 가지 퀴즈를 푸는 방식의 '연탄이의 서버 이전 퀴즈' 이벤트다. 참여자들은 추첨을 통해 게임 헤드셋,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받는다.

엔씨(NC)는 전설 등급 '프린테사', 영웅 등급 '아이린' 등 총 16종의 신규 클래스도 업데이트했다.

캐릭터 서버 이전과 신규 클래스에 대한 세부 정보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