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일러스트와 초호화 성우 라인업을 앞세워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는 초대형 모바일 전략 RPG '마지막제국X'가 최대 레벨 확장, 신규 보스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그동안 많은 유저들이 건의를 했던 기능들을 추가되어 편의성이 대폭 증가했다. 먼저, 신규 마법 카드팩이 추가되었다. 새로운 한정카드 2장을 포함해 녹색 및 백색 마법 카드가 추가되었다. 또한, 재도전 기능이 생겨 소탕을 더욱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유저들에게 뽑기권 5장과 소탕권 10매가 지급되어 부담 없이 업데이트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공식 커뮤니티 ‘마지막제국X 헝그리앱’을 통해서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문화상품권, 레어급 게임 아이템 및 밥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상품으로 지급되는 밥알 포인트는 누적 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MSP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마지막제국X’는 미소녀·육성·카드·전략·액션 등의 재미가 한 데 어우러진 모바일 미소녀 RPG다. 정재헌·신용우·이미나·박고운·서반석·김민정·강은애·천지선 등 유명 성우진이 참여한 캐릭터 음성 외에도 뛰어난 작화와 연출 기법이 돋보인다. 전략적 요소가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는 실시간 PVP(유저간 전투)를 통해 보는 재미와 함께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