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레전드워: 전설의시작(이하 레전드워)’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레전드워’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게임 캐시인 ’1000다이아’를 게임 출시 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출시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네오티플러스에서 서비스 예정인 ‘레전드워’는 전쟁 마니아들을 타깃으로 본격적인 ‘떼전투’를 표방한 모바일 전략 게임이다. 다양한 직업의 영웅을 중심으로 수백 명의 군대를 직접 이끌고 전장에 참여한다. 영웅마다 서로 다른 스킬과 소속 병사들의 속성으로 승패를 겨룬다. 집단전을 표방한 게임인만큼 특화된 영토전, 자원쟁탈전, PVE, 왕권쟁탈전 등 다양한 전장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모비’는 ‘레전드워’ 외에도 '선협', ‘소년명장’, ‘천공성연대기’, ‘야생소녀’, ‘킹오파 익스트림매치’, ‘라스트 커맨더’, ‘전란: 천하쟁패’, ‘왕의역습’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마지막제국X’, '삼국지레전드', '대검', '방치소녀: 학원편', '리니지M', '리니지2M', ‘캡틴 글로리’, ‘블레스 모바일’, ‘피구왕통키M’, ‘검은달’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