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적혈마익 코스튬’, ‘500만 금화’, ‘강화석 500개’, ‘장비 보물찾기권 10개’ 등을 게임 출시 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출시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넷블루게임즈에서 서비스 예정인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은 인기 게임 ‘미르의전설2’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MMORPG다. 전사·술사·도사 등 3종의 캐릭터가 현재 공개되었으며, 원작의 재미를 모바일에서 구현했다.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매일 묵찌빠 게임 이벤트 실시하고 있으며, 링크 주소를 SNS에 공유하면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모비’는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 외에도 '선협', ‘소년명장’, ‘레전드워’, ‘천공성연대기’, ‘야생소녀’, ‘킹오파 익스트림매치’, ‘라스트 커맨더’, ‘전란: 천하쟁패’, ‘클래시헌터’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마지막제국X’, '삼국지레전드', '대검', '방치소녀: 학원편', '리니지M', '리니지2M', ‘캡틴 글로리’, ‘블레스 모바일’, ‘피구왕통키M’, ‘검은달’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