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기사단'은 빠른 레벨업과 방치형 시스템을 이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오픈필드를 자유롭게 누비면서 화려한 스킬이 난무하는 사냥과 아이템 파밍 즐기고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빠른 레벨업에 더해 조작이 간편한 점이 특징이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와 든든한 파트너인 동료, 귀여운 탈것을 육성하고 다양한 전투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다. 영령의 탑부터 동료던전, 골드던전 등 다양한 스타일과 컨셉트의 던전이 있으며, 특히 혼자 또는 다른 이용자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마왕던전에서는 더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캐릭터 육성과 함께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코스튬 시스템도 재미요소이다. 캐릭터 코스튬은 물론, 든든한 파트너인 동료와 귀여운 탈것 역시 코스튬을 이용해 취향대로 꾸밀 수 있다. 또한, 인연 시스템을 통한 결혼과 같이 커뮤니티를 통해서도 깊은 몰입감을 경험하는 등 끊임없이 즐길 수 있다.
COC는 '폭풍기사단'은 정식 출시를 기념해 공식 카페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에 대한 후기, 게임 내 버그 및 오타 제보, 길드 홍보글을 각각의 게시판에 올리기만 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급 동료 부석 및 탈것 부석, 파방 영석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COC 관계자는 "모바일 MMORPG '폭풍기사단'을 정식 출시했다"며, "게임 공개 직후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이용자 여러분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수 있는 게임으로 보답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