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일러스트와 초호화 성우 라인업을 앞세운 인기 모바일 전략 RPG ‘마지막제국X’의 공식 커뮤니티 ‘마지막제국X 헝그리앱’에서 게임 진행에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게임 내 화원 훈련장에서 1턴에 랜슬롯의 HP를 얼마나 깎았는지 스크린 샷을 찍은 후 헝그리앱 커뮤니티 내 ‘인증 이벤트’ 게시판에 작성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금일(16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소탕권 10매를 증정하며, 가장 많은 HP를 깎은 참여자에게는 성물 10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이벤트' 또는 '마지막제국X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제국X’는 미소녀·육성·카드·전략·액션 등의 재미가 한 데 어우러진 모바일 전략 RPG다. 정재헌·신용우·이미나 등 유명 성우진이 참여한 캐릭터 음성 외에도 ‘소녀전선’의 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한 뛰어난 작화와 연출 기법이 돋보인다. 전략적 요소가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는 실시간 PVP(유저간 전투)를 통해 보는 재미와 함께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게임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3대 마켓을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