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간 대결)와 직업간 밸런스를 앞세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3D MMORPG(대규모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 ‘신의연대기’가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개시했다.
'신의연대기'는 무협 베이스의 판타지 세계관에 특유의 게임성을 결합한 3D 액션 MMORPG다. 대규모 길드전, 보스 레이드로 수많은 게이머들과 협력 및 경쟁할 수 있으며 다른 게임보다 월등히 많은 스킬과 연계 콤보로 절정의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이 650으로 상향되고, 새로운 탈 것 및 무기가 추가된다. 또한 제신탑이라는 새로운 던전이 추가되고, 보스의 성에 고레벨 구간이 새롭게 신설되는 등 전례 없는 대규모 업데이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서비스사인 위드허그 담당자는 “그동안 유저들이 건의하셨던 내용을 최대한 반영한 업데이트”라며, “이번 업데이트는 초보자들과 고레벨 유저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기획되었다”고 전했다.
현재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 게임 추천 어플 ‘찌’, 실행형 CPA 어플 ‘루팅’,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을 통해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며, 신청자에게는 게임 업데이트 후 1,000 귀속다이아가 지급된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