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조이시티, '블레스 모바일' 첫 대규모 업데이트 '분쟁의 서막' 실시

[이슈] 조이시티, '블레스 모바일' 첫 대규모 업데이트 '분쟁의 서막' 실시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회사 씽크펀(대표 오용환)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블레스 모바일'에 첫 대규모 업데이트인 '분쟁의 서막'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함께 성장하는 재미를 강화시킨 신규 던전 콘텐츠 2종이 추가됐다. 먼저, '공격대' 던전에서는 최소 5인부터 최대 20인까지 다양한 규모의 공격대 형성 및 길드 단위의 참여가 가능하며, 이용자 수가 늘어날수록 더욱 강력한 보스가 등장함에 따라 던전 클리어 시 주어지는 보상의 가치도 커진다.

이와 함께 선보인 '정벌' 던전은 길드원이 차례대로 한 명씩 던전에 입장 후 릴레이 공략을 펼치는 길드 전용 콘텐츠로, 각 이용자가 입힌 누적 데미지를 기준으로 참여자 전원에게 동일한 보상이 주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 길드 보스 던전에 신규 보스인 '수호자 아이어스'를 업데이트해 새로운 도전의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 '영웅 레벨' 시스템의 업데이트를 통해 80레벨 이후의 캐릭터 성장이 가능해졌을 뿐만 아니라, '영웅 레벨' 성장으로 획득한 특성 포인트를 사용해 캐릭터를 육성하는 '특성' 시스템도 도입됐다. 이용자는 해당 특성 포인트를 공격, 방어, 보조의 3가지 유형에 투자할 수 있으며, 원하는 성장 방향에 따라 다채로운 캐릭터 설계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아이템 거래소 및 주변의 적대 대상을 탐색하는 '탐색'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이용자 급증으로 인한 안정적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신규 서버인 '아가토'를 오픈하기도 했다.

한편, 조이시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 이벤트에서는 이용자의 누적 출석 일수 별로 '장신구 수리 구슬' 등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코인 교환 이벤트를 통해 필드 사냥 시 실버 및 골드 코인을 지급한다. 이용자는 해당 코인을 이벤트 상점에서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