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실제 유저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유저를 대상으로 최근 출시한 신작 모바일게임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의 VIP 쿠폰을 추가했다.
금번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 VIP 쿠폰은 ‘환생단(대) 1매’, ‘장비 보물찾기권 30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과금 유저들은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넷블루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은 인기 게임 ‘미르의전설2’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MMORPG다. 한손 조작이 가능한 세로형 플레이와 자동 사냥, 4개의 캐릭터 동시 육성, 오프라인 경험치 등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전사·술사·도사 등 3종의 캐릭터를 통해 원작의 재미를 모바일에서 구현했다.
한편,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간 구글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유저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과금 유저들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기적의검’, ‘완미세계’, ‘붕괴 3rd’, ‘소울아크: 시즌2 리유니온’, ‘삼국이분다’ 등 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 후 얼마 되지 않아 전량 소진된 바 있다.
현재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을 비롯해 ‘삼국지 레전드’, ‘마지막제국X’, ‘브라운더스트’, ‘피구왕통키M’, ‘클래시헌터’, ‘버디는 못말려’, ‘카오스 모바일’, ‘R5’, ‘AFK 아레나’, ‘쓰리킹덤즈M’, ‘엘프: 드래곤소환사’ 등 다양한 인기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 중이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