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원작 캐릭터 '미고' 추가

[이슈] 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원작 캐릭터 '미고' 추가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의 대표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에서 원작 영웅 캐릭터 '미고'를 업데이트하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원작에서 '미고'는 세외 사대세력 중 하나인 동령의 수호자로, 신녀다. 무림 8대 기보 중 하나인 한옥신장의 소유자로 신비한 치유 능력을 갖고 있다.

게임 내 '미고'는 원작에서 무림 8대 기보 추혼오성창의 소유자 노호와 전대 살성(신녀)의 비호를 받는 것과 같이 공격 시 추가로 2개의 기공 효과를 받는다.

또한, 적군에겐 능력치를 방해하는 디버프 효과를 걸어 자신 혹은 파티원이 유리하게 게임을 이끌어 나갈 수 있다.

엠게임은 신규 캐릭터 '미고'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20일까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현발파에 배치된 동령신녀 NPC와 스크린샷을 찍는 모든 이용자에게 아이템 드랍율, 기연과 경험치, 게임머니 획득 50% 상승 효과를 제공한다.

'미고' 캐릭터와 파티를 맺으면 경험치와 기연이 50% 상승하고, 문자 수신에 동의한 이용자에 한해 SMS로 전송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승천5식 기간제 액세서리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최근 한달 내 접속한 모든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열혈강호 온라인' 마우스 패드, 마그넷 등굿즈를 선물한다. 매주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5000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추첨을 통해 5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