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최근 출시와 동시에 구글플레이 급상승 1위를 기록한 화제의 인기 모바일 삼국지 게임 ‘소년명장’의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소년명장’ 스페셜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1일 출석 체크를 하고 5분 간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15만 은화’가 지급된다.
슬라이드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소년명장’은 삼국지 속 다양한 무장들의 화려한 액션 스킬과 전투에서 활용 가능한 수백 가지 다양한 전략을 앞세운 전략 액션 RPG다. 타 사용자들과 자웅을 겨루는 PVP에 특화되어 있어 다른 삼국지 게임과의 차별화를 꾀했다. 특히, 100대100으로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대규모 공성전은 이 게임의 백미다. 오픈 첫날에만 5개 서버가 열리고 구글플레이 급상승 1위를 기록하는 등 출시와 동시에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모비’는 ‘소년명장’ 외에도 '선협', '레전드워', '케페우스M', '천공성연대기', ‘오라삼국’, '카이로스'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마지막제국X', '삼국지레전드', '신의연대기', '방치소녀: 학원편',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 '라스트 커맨더', '클래시헌터', '킹오파 익스트림매치', '전란: 천하쟁패', '블레스 모바일', '검은달'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