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분식의 맛 그대로! '마이리틀세프' 떡볶이하우스 오픈

[이슈] 분식의 맛 그대로! '마이리틀세프' 떡볶이하우스 오픈
그램퍼스(대표 김지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게임 '마이리틀셰프'에 33번째 신규 식당인 '떡볶이하우스' 컨텐츠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떡볶이하우스'는 2년의 라이브 일정을 거치면서 가장 많은 이용자 요청이 있었던 카테고리 및 레시피를 바탕으로 개발된 스테이지다.

'떡볶이하우스'는 주변에서 흔히 만날 수 있는 분식을 '마이리틀셰프'의 식당 컨셉트에 맞춘 'K푸드 레스토랑'으로 출시됐다. 기본적인 분식으로 대중적인 음식인 즉석떡볶이와 수제어묵, 다양한 재료를 기반으로 한 김밥을 기반으로 계란/치즈/해물 등이 잘 섞인 라면,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진 김말이, 야채튀김, 만두, 해물 등의 튀김 요리도 만나볼 수 있다.

그램퍼스 김지인 대표는 "한국의 분식은 국내외 가장 많은 이용자의 요청을 받은 식당 컨셉트 하나였다"면서, "지난 라이브 시간동안 국내외로 다양한 사랑을 받은 '마이리틀셰프' 팬들에게 드리는 또 하나의 맛있는 선물이 됐으면 한다. 앞으로도 즐기면서 더 배고파지고 더욱더 놀랄만한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승부하는 타임매니지먼트 요리 시뮬레이션게임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그램퍼스는 다양한 봄맞이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상세 내용은 '마이리틀셰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전달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