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카운터사이드' 가정의 달 기념 업데이트 실시

[이슈] 넥슨, '카운터사이드' 가정의 달 기념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에 가정의 달 기념 특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에디', '이유미', '실비아', '제인도우' 등 네 캐릭터의 어린이날 기념 스킨을 출시했다. 특히, 어린 딸을 잃은 슬픔으로 떠돌이 용병이 된 '에디'가 자신의 딸과 행복했던 과거를 재현한 특별 스킨을 선보였다.

또 황금 연휴를 맞아 5월21일까지 매일 고급 아이템을 지급하는 '가정의 달 출근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접속 날짜에 따라 '적성핵 상자', '함선 고급 자재' 등 캐릭터 성장 및 함선 강화 재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신규 카운터 유닛 '나나하라 치나츠', '오오가미 마사키'를 추가했다. '나나하라 치나츠'는 아군을 치료하는 동시에 적을 격퇴하는 서포터 클래스이며, '오오가미 마사키'는 특수 기술로 적에게 광역 피해를 입히는 디펜더 클래스다.

이 밖에도 이용자 편의를 위한 장비 자동 장착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자동 장착 버튼을 눌러 소유하고 있는 장비를 전용장비, 공격력, 등급 등 우선 순위에 따라 자동으로 캐릭터에 장착할 수 있다.

한편, '카운터사이드'는 현실세계와 이면세계의 전투를 그린 어반 판타지 RPG로, 하나의 도시에 두 개의 세계가 존재한다는 독특한 세계관, 몰입도 높은 스토리, 매력적인 캐릭터가 돋보이는 서브컬처 장르 모바일 신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카운터사이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