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일러스트와 초호화 성우 라인업을 앞세운 인기 모바일 전략 RPG ‘마지막제국X’이 갤러해드와 카트리나 신규 스킨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갤러해드 스킨은 하얀 웨딩드레스를 입은 갤러해드의 붉은 머리가 더욱 돋보이며, 카타리나 스킨은 금발의 긴 머리를 한 카트리나가 꾀꼬리 신부가 되어 긴 드레스를 입고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10일까지 누적 접속자에게 발렌타인데이 스킨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오는 17일까지 누적 골드 소모량에 따라 레어 아이템을 지급한다. 아울러 오는 5월 1일부터 10일까지 어린이날 특별 던전이 열려서 특별 보스 바니를 잡고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도 공식 커뮤니티 ‘마지막제국X 헝그리앱’을 통해서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게임 아이템과 밥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MSP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마지막제국X’는 미소녀·육성·카드·전략·액션 등의 재미가 한 데 어우러진 모바일 전략 RPG다. 정재헌·신용우·이미나 등 유명 성우진이 참여한 캐릭터 음성 외에도 ‘소녀전선’의 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한 뛰어난 작화와 연출 기법이 돋보인다. 전략적 요소가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는 실시간 PVP(유저간 전투)를 통해 보는 재미와 함께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