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둠'은 '더 씽'에 이은 '소울워커'의 두 번째 월드 보스로 거대한 로봇 형태의 외형을 가지고 있으며 넓은 범위에 높은 피해를 주는 미사일 공격 등 다양한 공격 패턴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더 둠' 콘텐츠는 동시에 플레이 가능한 파티원 수가 30명으로 기존 레이드 대비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월드 보스 클리어 시 지급되는 보상도 더욱 강화된다. 특히, 기존에 서버 전체 이용자들에게 제공되던 아이템 드랍률 상승 버프 외에도 레이드 기여도에 따라 월드 보스 전용 '브로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브로치 장비의 경우 기존에 유료 아이템 샵을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했던 장비로 이제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이 가능해 지면서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다가오는 황금 연휴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4월30일부터 5월5일까지 6일간은 매일 게임에 접속 할 때마다 게임 내 하우징 콘텐츠인 '마이룸'을 꾸밀 수 있는 꾸미기 아이템을 지급하며 3일이상 접속 시에는 유니크 아이템인 '이퀼리브리엄 등장식'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가정의 달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캐시 아이템 및 특별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강병철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월드 보스의 클리어 보상을 한층 강화 하고 더욱 많은 이용자들이 동시에 월드 보스 공략에 나설 수 있게 개선돼 즐겁게 플레이 하실수 있을 것"이라며 "혜택 가득한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상세 정보는 '소울워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