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뮤 아크엔젤’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뮤 아크엔젤’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달빛의보석’, ‘축복의보석 5개’, ‘영혼의보석 5개’, ‘생명의보석 5개’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게임 출시 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출시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웹젠에서 서비스 예정인 '뮤 아크엔젤'은 원작인 PC온라인게임 '뮤 온라인(MU Online)'의 장점을 모바일플랫폼에 구현한 MMORPG다. ‘뮤(MU)’ 시리즈 게임의 최상위 아이템인 ‘대천사 무기’를 두고 벌어지는 여정을 시리즈의 스핀오프(Spin-off, 번외편) 형식으로 풀어냈다. '길드 경매장'과 '길드 퀘스트' 등 길드원과 전투와 사냥을 함께 즐기고, 각종 장비와 아이템 등 보상을 얻는 협동과 경쟁 콘텐츠에 주력했다.
한편, '모비’는 ‘뮤 아크엔젤’ 외에도 '선협', ‘레전드워’, ‘무천’, ‘혈투’, ‘삼국연의M’, ‘캐리비안의해적: 전쟁의물결’, ‘3분천하’, ‘천공성연대기’, ‘카이로스’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소년명장’, ‘마지막제국X’, '삼국지레전드', '신의연대기', '방치소녀: 학원편', ‘케페우스M’,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 ‘킹오파 익스트림매치’, ‘검은달’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