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허준·조현민의 겜생상담소 시즌2 오는 8일 재개

허준·조현민의 겜생상담소 시즌2 오는 8일 재개
CJ ENM 게임채널 OGN이 운영하는 디지털 채널 44층 지하던전의 <겜생상담소>가 5월 8일(금) '어쩌다 보니 시즌2' 로 돌아온다.

지난 2월 28일 시즌1 첫 화 공개를 한 <겜생상담소>는 게임계에 몸을 담고 있는 인물들을 초대하여 그들의 게임 인생을 들어보고 고민을 나누는 토크쇼 프로그램. 총 7편의 시즌1 누적 조회수가 160만 이상이 되지 않으면 프로그램이 폐지된다는 것을 전제로 출발했던 <겜생상담소>는 7개의 본편 누적 조회수가 150만으로 폐지를 목전에 두었다가 개별 클립과 하이라이트 영상 등까지 끌어모은 조회수가 160만을 넘기며 꾸역꾸역 생환에 성공했다.

특히, 시즌1 3회차에 출연한 팔로워 47만명의 게임전문가 김성회가 본인의 채널에서 OGN과 44층 지하던전을 언급하고, 그 외 게스트와 출연자들 역시 댓글이나 개인 SNS 등을 통해 시청자들과 적극 소통하는 등 주변의 강력한 지원 사격 덕분에 어쩌다보니 시즌2의 필요 조건인 160만 조회수를 넘기게 됐다.

<겜생상담소>의 강슬기 PD는 "처음 프로그램을 시작했을 때 160만 뷰는 어려울 거라고 예상했었는데, 도움주신 게스트분들과 시청자분들 덕분에 어쩌다보니 시즌2를 할 수 있게 됐다.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며 "시즌2에서도 시청자들이 보고 싶어하는 게스트와 함께 좀 더 독하게 만들어보겠다.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시즌2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겜생상담소 어쩌다보니 시즌2> 역시 시즌1과 마찬가지로 게스트의 게임 인생을 듣는다는 프로그램 콘셉트보다는 본인의 이야기를 더 좋아하는 MC 허준과 게스트보다 허준을 놀리는데 집중하는 MC 조현민, 그리고 MC보다 더 독한 게스트들의 좌충우돌 케미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겜생상담소 어쩌다 보니 시즌2>는 5월 8일(금)부터 7주간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OGN의 신규 유튜브 채널 ‘44층 지하던전’을 통해 온라인 공개된다.

지난 2월부터 OGN에서 새롭게 운영하는 ‘44층 지하던전’은 <겜생상담소>외에도 리그 오브 레전드 前 프로게이머 ‘울프’ 이재완이 출연한 <소울사이버대학>, 홍진호의 본격 추억팔이 <스타로드>, 각 분야의 전문가가 플레이 해본 게임리뷰 <프로플레이>, 쇼미더머니5 의 래퍼 서출구의 매너 플레이어 찾기 <게매너> 등 다양한 영상을 볼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