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대100 대규모 공성전을 앞세워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는 대세 삼국지 모바일 RPG ‘소년명장’이 공식 카페를 통해 삼국 최고 공략왕을 가리는 이벤트를 금일(7일) 새롭게 시작했다.
오는 14일(금)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각 나라별로 덱 구성에 있어서 효율적인 장수 조합법을 자세한 설명 및 사진과 함께 작성하면 된다. 위·촉·오·군 각 나라별로 최고의 공략을 작성한 사람을 1명씩 총 4명 선정해 각각 1,500원보를 지급한다.
슬라이드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소년명장’은 2년이 넘는 개발 기간 동안 대규모 인력 및 비용이 투입된 전략 액션 RPG다. 삼국지 속 다양한 무장들의 화려한 액션 스킬과 전투에서 활용 가능한 수백 가지 다양한 전략을 통해 삼국지 원작의 재미를 게임 속에 구현해냈다. 타 사용자들과 자웅을 겨루는 PVP에 특화되어 있어 다른 삼국지 게임과의 차별화를 꾀했다. 특히, 100대100으로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대규모 공성전은 이 게임의 백미다.
현재, 공식 커뮤니티 ‘소년명장 헝그리앱’과 공식 카페에서는 간단한 참여 만으로도 게임 진행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를 통해 게임 캐시를 비롯해 다양한 게임 내 재화를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도 제공한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