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스톤에이지 월드’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스톤에이지 월드’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50만 스톤’을 게임 출시 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출시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넷마블에서 서비스 예정인 '스톤에이지 월드'는 PC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 IP를 활용해 원작의 다양한 펫들과 콘텐츠를 모바일 턴제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이 게임은 캐쥬얼한 3D 그래픽으로 석기 시대 생활, 다양한 펫 등 원작의 감성을 담아냈다. 이용자들은 조련사가 되어 250마리가 넘는 펫을 수집하고 길들일 수 있으며 이에 더해 결혼과 부족 시스템 등 다른 이용자들과의 교감을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한편, '모비’는 ‘스톤에이지 월드’ 외에도 '선협', ‘레전드워’, ‘뮤 아크엔젤’, ‘무천’, ‘혈투’, ‘삼국연의M’, ‘캐리비안의해적: 전쟁의물결’, ‘3분천하’, ‘천공성연대기’, ‘카이로스’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소년명장’, ‘마지막제국X’, '삼국지레전드', '신의연대기', '방치소녀: 학원편', ‘케페우스M’,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 ‘킹오파 익스트림매치’, ‘검은달’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